청사 내·외부에 교육청 안내표지판을 설치하여 민원인 방문 시 좀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직원 호출 버튼을 설치하여, 불편함 없이 민원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신청하시는 제증명 민원은 즉시 처리하겠으며 FAX 민원일 경우 최대한 1시간 이내에 교부하도록 하겠습니다.(법정처리시간 : 3시간 이내)
인사 및 교육부조리 상담을 위하여 담당자의 직접면담, 전화, 홈페이지 등 상담창구를 다양하게 운영하여 인사로 인한 고충 해결과 부조리 예방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알림마당 ⇒ 인사정보
인사 및 교육부조리 상담을 위하여 담당자의 직접면담, 전화, 홈페이지 등 상담창구를 다양하게 운영하여 인사로 인한 고충 해결과 교육부조 리의 예방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자 중심의 학생배치계획 수립·추진을 위하여 학교신설 시 6개월 전에 학교 관련 정보를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교육지원청안내 ⇒ 관내학교현황 ⇒ 신설학교 추진현황
초등학교 통학구역 및 중학교군(구)의 교육공동체 의견수렴을 위하여 초등학교 통학구역은 매년 11월, 중학교군(구)은 매년 6월에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20일 이상 행정예고를 실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중학교 배정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배정 불만 민원의 최소화 및 학부모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초등학교 중입배정 담당자 협의회를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사립유치원 설립 및 각종 변경인가의 절차와 관련 신청양식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2.전자민원 ⇒ 각종행정사무안내 ⇒ 유치원설립인가
학부모님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유아학비 지원절차를 최대한 간소화하도 노력하겠으며,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수시로 게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4.알림마당 ⇒ 공지사항
업무 | 담당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청사 안내 | 기획경영담당 | 031-371-0716 | 031-371 -0795 |
민원행정 서비스 | 031-371-0719 | ||
공정인사 | 031-371-0713 | ||
학교설립 안내 | 학생배치담당 | 031-371-0732 | |
초·중학교 통학구역 안내 | 031-371-0799 | ||
중입배정 안내 | 031-371-0735 | ||
사립유치원 설립·운영 안내 | 성과홍보담당 | 031-371-0724 | |
유아학비 지원 | 031-371-062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