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지원과

01. 혁신교육시책 서비스

혁신학교 시즌Ⅱ를 맞이하여 『모든 학교, 모든 교원이 함께하는 혁신운동!』을 전개하기 위하여 현장의견을 수렴하고 혁신학교 클러스터를 활성화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http://www.goehs.kr ⇒ 3.혁신학교

02. 혁신교육지구

학교와 마을이 함께하는 화성창의지성교육도시 정착을 위해 홈페이지를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http://www.goehs.kr ⇒ 3.혁신학교 ⇒ 혁신교육지구

03. 유아교육서비스

유아교육을 위한 환경개선 및 보육서비스의 확대로 취원율과 학급수를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년도 2013 2014 2015 2016
취원율(%) 55 58 60 58
학급수 799 800 820 840

04.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관한 최신정보 제공 서비스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과 개정 내용 등에 관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과정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자료를 연 1회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서별 바로가기 ⇒ 초등교육지원과

05. 특수교육 서비스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학습권 보장 및 개별화 교육 강화를 위해 유․ 초․ 중․ 고등학교 특수학급 설치 학교 수를 2016년까지 매년 2013학년도 설치학교수의 5%씩 증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도 2013 2014 2015 2016
년도별 특수학급 설치학교 수 108 122 139 145

특수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특수교육지원센터 : http://www.goehs.kr ⇒ 참여마당 ⇒ 특수교육지원센터

06. 초등인사행정 서비스

매년 3, 9월 정기 전보 시 유치원, 초등, 특수교원의 전보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

경기도화성오산교육공무원 인사세부원칙을 개정과 동시에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4.알림마당 ⇒ 인사정보

07. 민주시민교육 서비스

민주시민, 평화, 통일, 역사, 계기, 다문화교육을 위한 컨설팅 지원에 노력하겠습니다.

학초등 생활지도 및 안전에 대한 사전 예방활동과 지도자료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창의적 체험활동 컨설팅 및 체험학습 지도자료 제공 컨설팅에 노력하겠습니다.

08. 방과후학교 지원 서비스

학생·학부모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방과후학교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방과후 학교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5.참여마당 ⇒ 방과후학교지원센터

09. 서비스별 상담창구

업 무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혁신학교 초등교육과정 371-0618 371-0698
혁신교육지구 화성창의지성교육도시전담팀 371-0635
교육과정운영 초등교육과정 371-0626
특수교육 특수교육 371-0617
유아교육 유아교육 371-0625
초등인사행정 초등인사 371-0629
민주시민교육 민주시민교육 371-0622

중등교육지원과

01. 중등인사행정 서비스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를 실현하기 위하여 우리교육지원청 인사관리세부기준 (중등)을 매년 1회 이상 개정하며, 개정한 내용을 모든 학교에 배포하고 12월 31일까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4.알림마당 ⇒ 인사정보

02. 혁신교육시책 서비스

교육공동체가 더불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화성오산 혁신교육 시책이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현장 의견 수렴 등을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서별 바로가기 ⇒ 중등교육지원과

03. 글로벌 민주시민 육성 위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

국제협력지원단을 구성하여 원어민보조교사 및 영어회화전문강사 수업장학을 1인당 1회 이상 실시하여 영어 수업의 질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교사 전문성 향상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연수를 실시하고, 영어로 진행하는 영어수업(TEE) 인증 교사를 매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영어교육활성화로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기 위한 질 높은 초등 영어 콘테스트 대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사이버글로벌 학습관 접속수가 높아지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사이버글로벌학습관 http://cge.ken.go.kr

04. 과학교육 운영안내 서비스

교원 및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에게 과학교육 내실화사업, 과학교사 직무연수 등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연중 제공하겠습니다.

학생들의 탐구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현대화된 과학실험실을 최대한 활용과학수업시수 대비 과학실 활용률을 2016년까지 69%로 높이겠습니다.

연 도 2012 2013 2014 2015 2016
활용률(%) 62 64 65 67 69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속홈페이지 ⇒ 교수학습도움센터

홈페이지 교수학습도움센터 : https://edup.goe.go.kr/

05. 영재교육지원 서비스

영재교육 내실화와 영재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영재교육 대상 학생에 대한 다양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영재담당 교사 대상 연수, 공개수업 및 영재교육 컨설팅 지원단 활동을 강화하여 질 높은 영재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에 대한 영재학급 개설을 촉진하고 단위학교 영재학급의 지역공동 영재학생으로 전환을 통해 소외지역의 영재교육 수혜 기회 및 영재교육기관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속홈페이지 ⇒ 영재교육원 ☞ 홈페이지 부설영재교육원 : http://www.gifted.go.kr

06. 학교체육교육 서비스

학생건강증진을 위하여 “1학생 1학교 스포츠클럽”의 가입률을 높여 “보는 체육에서 하는체육”으로 전환하겠습니다.

연 도 2012 2013 2014 2015 2016
활용률(%) 29 31 33 34 36

학교운동부 운영에 대한 청렴 모니터링제를 연2회 실시하여 학교운동부 투명성 및 학부모 만족도를 제고하겠습니다.

07.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관한 최신정보 제공 서비스

중등 교육과정 편성․운영과 개정 내용 등에 관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과정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자료를 연 1회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서별 바로가기 ⇒ 중등교육지원과

08. 중학생 전ㆍ편입학 업무

중학교 전․편입학 시 기존의 교육청 방문 후 배정 받던 불편을 최소화하고 전․편입학 업무 간소화를 통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입희망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는 방식인『ONE-STOP 민원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

민원인이 전․편입학 관련 문의 시 최대 1시간 이내 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사무명 처리기한(법정) 현행 처리기한 목표 처리기한
중학교 전입학 배정신청 3시간 2시간 1시간

민원인의 편의성을 최대한 제고하기 위하여 전․편입학 절차 및 변동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실시간 탑재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2.전자민원⇒각종행정사무안내⇒ 전․편입학

09. 청소년 상담실(Wee센터)운영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심리적 지원을 위하여 주 5회 센터 내 개인상담을 실시하고, 학교폭력·자살·학업중단위기 등 다양한 심리적 호소문제에 적합한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질 높은 심리상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의 상담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지역사회 내 전문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와 지원 체제를 유지하겠습니다.

10.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피해학생 선도 및 처리를 위한 학교폭력전담기구 및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를 구성합니다.

학교별로 분기별 연수 및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학부모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조직을 활성화하고 또래상담, 또래중조, 학생자치법정실시로 학생 스스로의 학교폭력을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

11. 서비스별 상담 창구

업 무 담 당 전화번호 팩스번호
중등교육과정 중등교육과정 371-0640 371-0699
중등인사 중등인사 371-0645
학교생활인권 학교생활인권 371-0647
Wee센터 Wee센터 371-0651
과학교육 과학교육 371-0659
체육교육 체육교육 371-0663
학생학부모지원 학생학부모지원 371-0665
오산혁신교육 오산혁신교육 371-0672

평생교육건강과

01. 학원민원 안내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소와 관련한 민원방문에 신속․정확․친절한 민원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정확하게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민원 절차 및 신청 서류에 대한 안내를 우리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께서 업무에 필요한 서류 및 절차 등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원 관련 민원 처리 완료시 SMS 문자서비스를 통해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원의 제도개선을 통하여 민원인의 행정편의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면허세 가상계좌제도, 학원 폐원시 사업자등록 폐업신고 접수)

학원 수강료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학원의 건전 운영 등을 위하여 학원지도․점검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도 2013 2014 2015 2016
학원지도점검 수 230 300 350 400

02. 학교시설 이용 평생교육 명품ㆍ우수교 지원

학습의 즐거움이 있는 평생교육사회 구현을 위하여 평생교육종합계획을 수립하고, 학교 평생교육 명품 및 우수 운영교를 지정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학교를 적극 발굴하여 학교를 지역사회의 평생교육센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습니다.

03. 학교급식 위생, 안전성 제고

연 2회 이상 급식학교의 위생·안전 점검과 연 1회 이상 운영점검을 실시하여 위생, 운영 점검 A등급의 학교 비율이 85%이상이 되도록 지도점검 함으로써 식품위생 사고예방 및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교급식운영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04. 학교급식 수요자 만족도 향상

학교급식에 대한 수요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학부모 점검단을 위촉하여, 학교급식 홍보 및 학교급식 개선 방향의 모색을 통하여, 수요자 중심의 학교급식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학교급식소위원회 운영 활성화 및 학부모 모니터링을 통한 공동의 식재료 검수를 철저히 실시하여 양질의 상품을 사용하도록 함은 물론 우리 농산물도 적극 애용하겠습니다.

05. 무상급식 단계적으로 확대 실시

의무교육대상인 초·중학교 대상으로 단계적으로 친환경 무상급식을 확대하여 차별없는 보편적인 교육복지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06. 학생건강관리 향상

학생들에 대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하여 신체의 발달상황 및 발달능력, 생활습관, 질병의 유무를 조사하고, 초등학교 1, 4학년, 중학교 1학년에는 건강검사를 실시, 그 이외의 학년에는 소변검사 등 별도검사를 실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생 감염병 예방 및 관리를 위하여 예방관리 매뉴얼을 전달하고, 대응체계를 마련하여 신속한 대처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흡연예방 등 건강관리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보건교육 내실화에 노력하겠습니다.

학교 정수기, 물탱크의 수질검사와 공기질 측정 등 환경위생 및 식품위생 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는 물 공급 및 쾌적한 교사 환경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

07.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관리

건강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에 대한 주기적인 점검을 실시하여 유해업소 차단에 힘쓰겠습니다.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내 금지행위(시설) 규제와 관련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와 편리를 도모하기 위하여 관련법령 설명 및 민원 절차, 구비서류 등을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민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08. 학교도서관 활성화 지원

학교도서관의 활성화를 위한 전담사서의 배치ㆍ도서지원 등 도서관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습니다.

학교도서관 담당자연수ㆍ학교도서관 특화사업ㆍ학교도서관활용 프로그램 개발 등 학교도서관 활성화 사업을 통하여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유도하고,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교수ㆍ학습지원 환경 구축에 노력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속홈페이지 ⇒ 도서관과 독서교육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부서별 바로가기 ⇒ 평생교육건강과

09. 서비스별 상담창구

업 무 담 당 전화번호 팩스번호
평생교육(학원)담당 평생교육진흥담당 371-0676~0682 371-0695
학교급식담당 급식담당 371-0687
학생건강담당 학생건강담당 371-0684~5
학교도서관담당 학교도서관담당 371-0692

기획경영과

01. 청사안내

청사 내‧외부에 교육청 안내표지판을 설치하여 고객 방문 시 좀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직원 호출 버튼을 설치하여, 불편함 없이 민원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2. 제증명 서류발급 서비스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점심시간(12:00~13:00)에도 직원이 항시 대기하겠으며, 각종 제증명 신청의 경우 모사전송(FAX) 또는 NEIS를 통해 1시간 이내에 발급하겠습니다.

03. 공정한 인사 서비스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지방공무원 채용시험 및 일용직 모집요강을 교육가족 모두가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

인사 및 교육부조리 상담을 위하여 담당자의 직접면담, 전화, 홈페이지 등 상담창구를 다양하게 운영하여 인사로 인한 고충 해결과 교육부조 리의 예방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04. 사이버 신고센터 운영

우리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들의 직무와 관련된 부조리 및 촌지수수, 불법 찬조금 관련사항 등을 수시로 누구나 신고할 수 있도록 사이버 신고센터를 마련하여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5.참여마당 ⇒ 신고센터

05. 학교설립 관련 안내

수요자 중심의 학생배치계획 수립․추진을 위하여 학교신설시 6개월 전에 소재지·개교시기·완성학급 등을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1.교육지원청안내 ⇒ 학교현황 ⇒ 신설학교 추진현황

06. 초등학교 통학구역 및 중학군(구)안내

초등학교 통학구역 및 중학교군(구)의 고객 의견수렴을 위하여 초등학교 통학구역은 매년 11월, 중학교군(구)은 매년 6월에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20일 이상 행정예고를 실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4.알림마당 ⇒ 공지사항

07. 중학교 무시험 배정업무

중학교 배정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배정불만 민원의 최소화 및 학부모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초등학교 중입배정 담당자 협의회를 연 2회(6월,11월)이상 실시하고, 각 초등학교별 6학년 학부모 설명회를 연2회(9월,11월)이상 실시하겠습니다.

08. 사립유치원 설립ㆍ운영안내

사립유치원 설립 및 각종 변경인가의 절차와 관련 신청양식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2.전자민원 ⇒ 각종행정사무안내 ⇒ 유치원설립인가

09. 유아학비 지원 서비스

학부모님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유아학비 지원절차를 최대한 간소화하도 노력하겠으며,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수시로 게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4.알림마당 ⇒ 공지사항

10. 홈페이지 관리

홈페이지 시스템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애발생 시 4시간 이내에 복구하겠습니다.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양하고 전문적인 화성오산교육 자료를 최신으로 유지겠습니다

11. 행정전산시스템 운영

전산장비 및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매월 1회 정기점검을 실시하겠으며, 만일 장애가 발생할 경우 4시간 이내에 복구하며, 4시간 이상 지속 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시스템 장애에 대하여 알리고 빠른 시일 내에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2. 서비스별 상담창구

창구명 담당부서 전화번호 FAX
청사안내 경영지원담당 371-0717 371-0795~6
제증명발급 371-0719
공정인사서비스 371-0712~3
사이버신고센터 371-0722
학교설립 학생배치담당 371-0732~3
중입배정 371-0735
사립유치원
설립운영 안내
성과협력담당 371-0736
유아학비지원 371-0726
행정전산시스템
(홈페이지)
정보화담당 371-0727~30

재무관리과

01. 투명하고 건전한 교육재정 서비스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우리 교육지원청 세입・세출예산(본예산,추경예산)을 확정 즉시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효율적 재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6.정보공개 ⇒ 재정공개 ⇒ 예결산현황 ⇒ 교특회계예결산서

학교회계 예․결산서를 우리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회계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 6.정보공개 ⇒ 재정공개 ⇒ 예결산현황 ⇒ 학교회계예결산서

02. 입찰 및 계약업무 관련 서비스

계약상대자와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 계약을 체결하고 공정한 계약 이행과 부정부패 방지를 위하여 청렴계약제 및 클린계약제도 이행에 앞장서겠습니다.

입찰 및 계약관련 각종 정보 및 서식을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신속한 정보제공과 함께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oehs.kr 내 행정자료실 ⇒ 학교현장지원과 ⇒ 과자료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하여 민원인의 기관방문 및 서류제출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계약업무의 투명성과 공정성 제고 및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하여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율을 100%로 유지하겠습니다.

공사 계약의 대가는 청구일로부터 5일이내에 신속히 지급하겠습니다.

1천만원 이상의 물품 및 용역계약, 2천만원 이상의 시설공사에 대해서는 대금 지급 후 결과 통지 SMS 문자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3. 국공유재산 관리

공유재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매년 공유재산 관리실태 계획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지도점검으로 문제점 해소 및 교육시설 침해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실적인 재난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재난을 사전에 예방하고, 재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여 소중한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겠습니다.

04. 폐교관리

연 4회 이상 폐지학교에 대한 현지 점검을 실시하고, 폐지학교의 건물과 시설, 관리상태, 수목관리와 청결한 주변관리를 통하여 민원발생 소지를 사전에 차단하고, 불법 영구시설물 축조 및 불법형질변경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

05. 학교교육공무직원 관리

인력풀을 통하여 학교교육공무직원 인프라를 갖추고 실질적인 처우 개선과 고용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한 신규채용 예정학교에 인력풀 정보를 제공하여 장애인 고용에 노력하겠습니다.

06. 저소득층 지원 관리

교육비원클릭시스템, 보건복지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저소득층 자녀 교육격차 해소 및 정보 양극화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7. 서비스별 상담 창구

업 무 담 당 전화번호 팩스번호
교육비특별회계 예산담당 371-0743 371-0693
학교회계 371-0744
종합건축공사 경리담당 371-0746
전문,기계설비공사 371-0748
전기․통신․소방공사,시설용역 371-0749
국공유재산 관재담당 371-0752
폐교관리 371-0754
교육복지관리 교육복지담당 371-0753

교육시설과

01. 신설학교에 대한 서비스

신설학교에 대하여 친환경건축물 인증획득을 위한 학교시설 조성계획을 수립 후, 인증 심사기관으로부터 환경성능을 인증 받아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설학교 완공 후에 새학교 증후군의 원인물질 방출량에 대하여 전문기관에 측정을 의뢰하여 오염가능성을 사전에 배제토록 하겠습니다.

설계단계에서 준공 후 사후평가까지 학교관계자의 참여 및 협의를 통하여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지원체제 구축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활동에 노력하겠습니다.

학교 신설공사 완료 후 기계·전기설비 등의 기기는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상세한 사용자 설명서를 배부하고 사용자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02. 기존학교에 대한 서비스

각종 학교공사의 시행은 당해 학교의 학사일정 등을 감안하여 최대한 수업 결손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교 교육환경개선 중기계획을 수립하여 노후 시설물을 체계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학교별 시설관리 담당자를 지정하여 학교 시설물 관리 및 유지보수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03. 지역에 대한 서비스

학교 공사로 인하여 불편사항이 발생하거나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을 시에는 즉시 현장 조사를 실시하여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인근 주민들에게 부득이 피해를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공사에 대하여는 불편 요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교 시설공사와 관련하여 지역주민이 민원을 제기할 경우 즉시 상담 및 현장조사를 실시하여 민원인 편에서 적극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의 폐쇄된 학교가 아닌 개방감 있는 학교로 시설 개선하여 주민들과의 공감대 형성 및 지역의 랜드 마크(Land Mark)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4. 서비스별 상담 창구

업 무 담 당 전화번호 팩스
시설사업기획서비스
민자유치사업 서비스
건축사업서비스
안전점검서비스
어린이활동공간서비스
시설지원담당 371-0777 371-0697
학교시설 복합화서비스
공영개발 서비스
건축사업서비스
친환경 학교시설서비스
녹색학교 추진서비스
시설1담당 371-0786
토목 조경사업 서비스
전기 기계설비 서비스
시설2담당 371-0779
371-0739
371-0792